다낭 밤문화의 모든정보 (통역사,마사지,가라오케,풀파티,클럽) 카카오톡ID : danaking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도시 다낭은 베트남 정부가 관광특구로 지정된 몇 안되는 지역중 하나인 도시 입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바나힐,호이안,후에,빈펄랜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치민,하노이 같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 지역들과 다르게 유일하게 딜러 카지노도 2곳 있으며 그밖의 세계적인 골프잡지 ‘골프 다이제스트’에서도 아시아 a hundred대 골프장으로 선정된곳이 다낭에만 무려 four곳이나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의 다른 관광 지역들과 다르게 관광 및 유흥거리가 굉장히 발달되었으며 특히 유흥에 있어선 통역사, 남성전용 마사지, 가라오케 KTV, 풀빌라 파티, 클럽 등 남성분들의 취향대로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낭 통역사는 에코걸이라고도 표현하는데 관광과 유흥 등 24시간 밀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인 혼자 황제투어를 오는 손님들같은 경우엔 호텔에 숙박하며 낮에는 관광지, 밤에는 클럽 같은곳에서 단둘이 밤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four인이상 단체 손님들 같은 경우엔 풀빌라 파티를 위해 예약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통역사는 인원에 상관없이 구제를 받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고 통역사 프로필을 보고 100% 예약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2023년 현재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밤문화 유형중에 하나 입니다. 현재 베트남 다낭 통역사 에코걸의 가격은 420~five hundred$이며 하노이는 600$, 호치민은 five hundred$인 one일 통역사 가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다는것 역시 최대 장점중에 하나 입니다.
가라오케는 한국의 노래주점과 비슷한 시스템 입니다. 다만 다낭이 유명한점은 가라오케에서 초이스 할 아가씨들이 많고 가격이 저렴한 이유 때문인데 2023년 지금은 가격은 한국과 비슷하지만 비슷한 금액대로 보다 고퀄리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낭 가라오케의 주대 가격은 4인 셋트 200$ / 도우미 아가씨 팁(T.C)은 70만동 입니다.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도우미 아가씨들은 꽁까이라고도 표현하는데 보통 초이스를 볼때 최소 50명 이상 초이스를 볼 수 있다는게 특징 입니다. 또한 당일 예약없이 즉흥적으로 놀러오는 손님들이 있을땐 예약한 손님들과 겹치기 때문에 방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라오케를 이용하기 위해선 미리 예약후 가라오케 오픈시간인 오후 6시부터 방을 잡고 기다린 후 곧바로 다낭 밤문화 즐기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4.풀파티(풀빌라 파티)
풀파티는 풀빌라 파티의 줄임말로써 가라오케,클럽,바 같은 제한적인 공간이 아닌 개인 프라이빗한 저택 공간에서 각자 원하는 유흥 스타일대로 놀 수 있는 서양식 밤문화 입니다. 서양에는 주로 밤늦게 유흥업소가 영업하는곳이 드물기 때문에 집에서 파티하는 문화가 있는데 2023년부터 최근 한국인들 역시 코로나 사태 이후 이런 개인적인 풀빌라 공간에서 일행들과 즐기는 밤문화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연령별, 이용 시간, 개인간 선호하는 유흥 스타일 등 여러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며자 장점이며 보통 풀빌라 파티는 에코걸과 함께 즐깁니다. 풀파티의 가격은 4룸기준 450$ 입니다.

5.클럽
다낭엔 유명한 클럽이 딱 two곳 존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으로 오큐펍, 뉴 골든파인이 있으며 서로 다낭 한강중심으로 맞은편에 마주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가장 큰 곳은 오큐펍이지만 twenty대 젊은 사람들이 즐겨찾는곳은 뉴 골든파인이 많습니다. 한국인들이 생각하는 클럽과 가장 유사한곳은 뉴 골든파인 업소이며 thirty대 이상도 많이 찾는곳은 오큐펍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 외에 현지 사람들이 찾는 클럽으로 ‘hair with the dog bar danang’ 이 있습니다. 다낭 한시장 쪽에 click here 위치해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쪽에 있으며 시내중심에 있습니다. 다낭 밤문화 유형중에서 사실 가장 인기가 없지만 그럼에도 클럽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카오톡ID : danaking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낭 밤문화의 모든정보 (통역사,마사지,가라오케,풀파티,클럽) 카카오톡ID : danaking”

Leave a Reply

Gravatar